여행❤/맛집

[대전 유성 관평동 고깃집] 칠성갈비 돼지갈비는 못참지~

베리x도일 2022. 4. 25. 13:48
반응형

오늘은 대전 유성 관평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맛집 칠성갈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주소 [대전 유성구 관들2길 46 1층]

칠성갈비는 관평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었다.
사실 이날 칠성갈비에 갈 생각이 없었는데, 걸어다니며 가게들을 보다보니 힘들고 지쳐서 결국 들어갔다는 사실,,

저녁시간이 되자마자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먹다보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음.
결국엔 가게 테이블이 거의 다 찰 정도로 많이오더라..

돼지갈비 2인분을 우선 주문했다. 1인분 14,000원으로 보통의 가격이었다.

밑반찬 이정도면 신경쓴듯 잘 나온다.

신기했던점은 김치찌개가 서비스다! (~˘▾˘)~!!
게다가 양도 많이 주는데 이게 무료 서비스라니..
이 김치찌개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육수를 내어 조리했다고 함.. 그래서 그런지 나름 깊은 맛이 나고 맛있었다.

눈으로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돼지갈비가 나왔다.
칠성갈비의 양념은 7가지 천연과채를 24시간 숙성하여 사용한다고 함(배,사과,파인애플,키위,양파,마늘,생강)
그리고 1등급 이상의 한돈이라 더욱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고기를 굽기 시작한다. 비장나무 참숯을 사용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고기를 구울때 나는 향이 더욱더 맛있게 느껴졌다.

고깃집 오면 꼭 찌개를 주문하는 편인데.. 이렇게 서비스로 많은 양의 찌개를 주니 따로 찌개를 주문하지 않아도 되어서 정말 좋았다.

맛도 정말 맛있었음! 얼큰 하니 부드러운 김치찌개 맛이다.

부들부들하니 육즙이 살아있는 돼지갈비는 참 맛있었다.
솔직히 먹자골목에 새로생긴듯 보이는 갈비집들은 기대 없이 가는 편인데, 여긴 거짓말 없이 몇십년 그자리에서 운영한 가게보다도 맛있었다.

이런거 보면 마냥 그자리 오래 지킨 곳들만 맛집이라고 하기 좀 그렇더라. 요새는 새로 생긴 깔끔한 식당들도 맛있는 곳 많음...

마무리로 먹는 냉면까지 맛이 완벽했다.
고기에 사이드메뉴까지 맛있는 고깃집은 오랜만이었다.

오랜만에 맛있는 저녁식사였다. 재방문의시 8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