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이모저모

사주상담 후기 :: 미래가 불안해서 받아본 사주상담

베리x도일 2021. 10. 16. 17:51
반응형

난 20대 초반까진 사주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냥 내가 열심히 하면 무조건 잘 될 거라는 확신(?)과 자신감이 있어서랄까.

하지만 살다보니 내 뜻대로 되지 않는 일들이 많아지고, 20대 중반이 되고부터 가끔 사주를 보러 다녔다.

사주는 봐본 사람은 알겠지만 사주풀이를 하는 분에 따라 해석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다.

날씨는 갑자기 추워지고.. 여름에는 느끼지 못했던 막연한 불안감과 깜깜해 보이는 미래가 느껴져 마음를 위로하고자 사주를 보게 되었다.

난 사주를 볼 때마다 찾아가며 연락을 하는데
이번에는 티스토리를 열심히 찾아보다가..

사주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 계신 것 같아서
연락을 드려 지불하고 사주예약을 하게 되었다.

이런데에 돈 쓰는 게 아깝다는 사람도 많을건데
내 사주에 대해 알아가고 해석하는데에 드는 돈이 난 전혀 아깝지 않다. (선택은 본인 자유니까ㅎ)


다른 사주들과 비슷하게 시작한다.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와 음력양력여부 부터 말씀 드리면 된다.

여기부터 좀 신기했다.
나도 나름 사주를 볼만큼 봐본 사람인데
여긴 사주 해석 전에 미리 내가 처한 상황이나 살아온 내용을 묻지 않았다.

흠.. 내가 사주를 봤던 곳 대부분이 내 어릴적 성장과정이나 지금 처한 상황을 미리 물어보고 그다음 해석을 해줬던지라..
약간 껴맞춘다는(?)생각이 늘 들었었는데
그런 것 없이 바로 해석이 시작되니 객관적이게 해석을 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음.

사실 난 정말 남 밑에서 일 못하는 성격이다.
몸이 게으른데 머리는 완벽하게 해야 한다는 욕심이 가득해서 늘 스스로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런데 딱 프리랜서를 얘기하시니 괜히 기분이 좋네.
연애운 또한 이미 3년째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와 나쁘지 않을거라는 해석.

우리 싸우지 말자..🖤 남자친구가 이미 천사지만ㅎ

친구에 대한 스트레스...
이건 내가 지금껏 말해본 적 없었지만
난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많이 겪는다.
지인들에게 싫은소리 못하는 성격에다가 필요한 것만 빼먹는 얍삽한 성격이 되질 못하니 이상하게도 늘 구설수에 휘말렸고 내가 연예인도 아닌데 뭘 해도 좋은 소리건 나쁜소리건 뒤에서 흘러나왔다.

친구들이 나쁘다기 보다는 나는 조용히 살고 싶은 성격이라.. 늘 피곤하긴 했다.

친구 얘기가 나오마자 가슴이 철렁했다.
이런 걸 사주로도 알 수 있구나..

나는 주변사람들이 도와줄거라고..🖤
이건 정말 맞는 소리 같다.
난 살면서 주변에 도움을 참 많이 받았고 지금도 받고 살고 있다. 앞으로도 그러길 바라게 된다.

내가 싫으면 절대 아무 것도 안하는 똥고집 ㅎ
남에게 피해를 주진 않지만 개인주의가 강해서 피해 받기도 주기도 싫어한다고 해야하나..

난 진짜 프리랜서나 사업해야 맞나봐...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 같다고 해주셔서 다행이었다.

내가 이 사주상담을 하면서 느낀 건..
일부러 좋은 말을 해주시는 게 아니라 솔직하게 해석해주신다는 점.

가끔씩 좋은 말만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몇 마디만 나눠봐도 티가 나서.. 그럴 땐 감사하긴 한데 돈이 아까운 경우가 많다.

사주를 보는 이유는 정확하게 내 상황을 보고 싶기 때문이니까.

계속이고 시간내어 상담해주시니 좋다.
내가 말주변이 부족해서 궁금한 점을 제대로 얘기하지 못했지만 자세하게 알려주심.

사주를 볼때에는 궁금한 점부터 미리 생각한 후 예약하는 게 좋다.
내가 궁금한 점부터 먼저 여쭤보고 나서
전문가에게 대운풀이를 차근차근 들으면 쉬움.


블루스타사주

안녕하세요 블루스타입니다. 사주명리상담사 1급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잘부탁드립니다 ㅎㅎ

pf.kakao.com

✔ 카카오톡,라인 : bluestar412

내가 사주를 본 곳은 이 곳인데,
이건 광고글이 아닌 단순 리뷰이므로..
가격이나 시간 등 궁금한 점은 위의 정보로 상담받길 바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