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이모저모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체험 :: 자동결제 걱정 없이 무제한 무료로 쓰기

베리x도일 2021. 9. 11. 15:13
반응형

우리 구독자 분들은 다들 인싸셔서
알고들 계셨겠지만,,,

저는 9월 9일에야 알게된 사실!!!
현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거!

저처럼 모르고 계신 분이 계실까 포스팅합니당,,
일단 카카오톡아 고마왕,, ෆຶ_ෆຶ ㅎ


근데 12일까지 신청이니 서두르세용!!!





친구가 어떤 새로운 이모티콘을 보내왔는데
이모티콘이 예쁘길래 카톡 이모티콘으로 들어가보았다.

그리고 배너에서 발견한 요 것!!!
이름하여 '이모티콘 플러스' 🔥

원래는 월에 일정 금액씩 지불하고 이용하는 서비스인가보다.
그런데 현재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

1개월간 무제한 무료라고 하여 바로 동의하니
간단하게 1개월 무료체험이 시작되었다.
(2개월 무료체험을 하려면 결제수단을 등록해야함)





이렇게 감정표현또는 흔하게 쓰이는 특정 단어들을 입력하면 글자가 파란색으로 변한다.
그러면 오른쪽에 이모티콘이 나오는데 그 이모티콘을 누르면 다양한 이모티콘들이 뜬다.





예를들어 안녕이라고 치고나서 이모티콘을 누르면
이렇게 내가 구매하지 않았던 다양한 안녕과 관련된 이모티콘이 떠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음.





난 원래 이모티콘을 많이 가지고 있긴 한지만
이렇게 비교가 안될만큼 수많은 이모티콘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니,,, 너무 좋다 ㅎ






무료체험이 끝나면 결제해서 사용할만큼 유용하다고 생각이 든다.
결제해도 4~5천원꼴 밖에 되지 않는 듯.





사실 2개월 무료체험을 등록하고
유료로 전환되기 전에 해지하는 게 이득인데
나는 일단 자동해지가 되는 1개월로 했다.

일단 2개월로 해놓으면 까먹을 것 같기도 하고.. 1개월간 충분히 써보고 만족하면 결제를 하려고 한다.





나는 9월9일에 신청했으니 10월 9일까지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무료를 떠나서 수많은 이모티콘들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자체가
아주 큰 매력이 아닐까 싶음.






단짝한테도 알려주고 언니한테도 알려줬다.
둘 다 모르고 있는 걸 보니
실제로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