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대전 가오동 맛집] 육해공 한판 닭갈비, 2명도 2인분 3명도 2인분만 시키라는 가성비 맛집

베리x도일 2022. 6. 26. 05:48
반응형

20대 초반까지는 몇 번 가봤던 가오동.
나이가 들면서 동구는 딱히 갈 일이 없었기에
가오동과 자연스럽게 멀어진 나.

가오동이나 가볼까? 하는 단짝의 말에
정말 오랜만에 가오동에 가보았다 😗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을 시작하자마자
미리 찾아봤다며 닭갈비집으로 데려가는 단짝..
(역시 ENTJ... 절레절레)

이날 방문한 대전 가오동 닭갈비집은
육해공 한판 닭갈비

한참 저녁식사가 시작될 시간이라 당연히 손님이 별로 없겠지 싶었는데 이게 머선일...?
이미 가득 찬 테이블... 가까스로 빈 자리에 앉음..

자리에 앉아 검색해보니 인기 많은 집이었네 🔥😃

2명도 2인분, 3명도 2인분 4명도 2인분 시키라고
대놓고 이야기하는 집ㅋㅋㅋ
사실 소식하는 4인이 가면 눈치보여서 인원수대로 시킬텐데 전혀 눈치 안보이는 집이라 좋았음 👍🏻

우리는 2명이라 큰소는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육해공 닭갈비2인분으로 주문했다.

짜잔. 육해공 닭갈비가 나왔다.
2인분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구나.. 싶긴 했는데
사실 먹기 전까지는 이게 3명이 먹을 정도로 양이 많은건가? 싶었다.

버섯과 야채 그리고 해산물에 가려 안보였지만
이 밑에는 수많은 닭갈비들이 들어있었다...

대식가 정도가 아니라면 3명이서 2인분 추천 🌟

기본 찬으로 나오는 닭똥집과 묵사발..
묵사발을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다.
닭갈비 뿐만 아니라 묵사발도 많이 주심..
닭똥집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예상보다 훨씬 맛있었음.

조리되어가는 닭갈비를 보니 왜 양이 많다고 하셨는지 알 수 있었음..

지인짜 양 많다...
🖤 😭 🖤
원래 일반 닭갈비집에서 닭갈비 2인 시키면,
닭갈비 조금 집어먹고 나면 야채만 남아서 아쉬운대로 밥을 볶는데...
여긴 끝없이 나오는 닭 먹다가 끝났다..

사진으론 안담기지만 양 정말 많아서 둘이서 반도 못먹음.
이 가게가 양으로 승부하는 가게 같지만
맛 또한 아주아주 일품이었다.

(근 4년간 먹어본 닭갈비 중 제일 맛있었음)

양과 맛을 다 잡으니 손님이 이렇게 많은거구나..
우리는 닭갈비 첫 한입을 먹자마자 서로 눈 마주친채로 끄덕거렸음,,

가오동 닭갈비는 무조건 여기...🔥

재방의사 9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