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이모저모

방문수 트래픽 공격인줄 알았더니 내 티스토리 글이 다음 메인노출..

베리x도일 2021. 6. 28. 14:37
반응형

난 아직 일방문자 수가 150~250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초보 블로거인데,,
오후 2시 30분에 확인해보니 갑자기 900이 넘는 방문자 수..

저번에 이런 공격을 받아서 애드센스 정지 되셨다는 어떤 분 글을 본적이 있었는데..
이런일이 나에게 생길줄이야..

유입로그를 보니 가관이었다..
누군가 고의로 공격할만큼 큰 블로그도 아닌데
왜 갑자기 이런 일이 발생한건지..
로그를 자세히 보면 1분에도 수십번 꾸준히
클릭을 수백번 한걸로 보이는데..🔥

이상한건 티스토리에 올린 어떤 하나의 글에서만
집중적으로 조회수가 오르고 있었다..

현재 이 시간에도 쭉쭉 계속 오르는 중...


너무 기분이 나쁘고 불쾌해서
유입로그가 달랑 다음주소이지만 들어가보았는데

세상에 마상에....

세상에 마상에....

내가 며칠 전 올렸던
태안 한정식집 수록채가 다음메인에 올라왔다..
난 그저 맛있게 먹고 올린게 전부인데..


예전에(2년전) 네이버블로그 할 당시
메인에 한 번 오르고 나서 기뻐한 적이 있었는데
설마설마 내 티스토리 글이
다음 메인으로 올라올 줄이야..
ㅋㅋㅋㅋㅋ
그 것도 모르고 공격받은 줄 알고
진짜 눈물 나오기 직전까지 당황했던 나..
초보블로거인거 티내는건가..

결과적으로 너무 행복한 유입로그지만
나 너무 놀랐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