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영동밀면&돼지국밥 , 평일에도 손님 꽉차는 맛집

베리x도일 2022. 7. 3. 19:28
반응형

부산에 가면 꼬옥 먹어야 할 돼지국밥.
사실 돼지국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지라
국밥에서 조금이라도 잡냄새가 나면 못먹음.

나같은 예민러에게도 맛있었던
부산역 "영동밀면&돼지국밥"

원래 부산 갈 때마다 다른 곳을 방문했었는데
이번에는 부산역 근처에서 머물렀기에
부산역쪽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이 곳으로 방문했음.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꽉 차있었음.
평일에도 이렇게 오는 사람이 많구나..

손님이 많아서 안나오게 메뉴판 확대컷ㅋㅋㅋㅋ
손님들 나올까봐 내부 못찍었당

돼지국밥집에 단골로 나오는 밑반찬들이 나왔다.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 부추 마늘은 국밥집에서 자주보는데
무말랭이는 국밥집에서 오랜만에 보는 반찬 😄

나 무말랭이 조ㅇㅏ해...

돼지국밥 2개 시켰는데 금방 나온다.

사실 여긴 국밥도 맛있지만 밀면도 정말 맛있다는데
우리 둘다 국밥을 더 먹고싶어서 밀면은 안시킴..
이와중에 국밥2개에 밀면까지 시키자는 단짝을 열심히 만류했다.

국밥에 다대기와 부추를 마음껏 넣어본다.
안에 고기도 굉장히 많이 들어있다.
나는 국밥에 들어간 고기는 거의 먹질 않는 편인데
잡내가 거의 없어서 고기도 먹을만 했다.

국물도 진하니 깊은 맛이 일품이었음.
손님이 많은 국밥집엔 이유가 있다..
잡내가 없다.. 한입 뜨자마자 다행이다~했음.

잡내없는 깔끔한 돼지국밥을 원한다면 무조건 강추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