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박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디럭스 더블 센트럴파크뷰 객실, 뷰맛집 여기요!

베리x도일 2022. 8. 23. 05:55
반응형

오랜만의 인천 포스팅 😁 !
인천에서 놀 일은 거의 없지만
인천은 스무살 부터 쭈욱,, 살아온 지역이다.

송도도 10년 전에는 많이 휑 했었는데
지금은 아주아주 어딜가도 적당히 꽉찬 거리 예쁨 예쁨!

센트럴파크 호텔은
내가 인천에 처음 왔을 때 부터 있던 호텔로 기억한다.
(아마두..?)
물론 같이 갈 사람이 없어 가본 적은 없었고..^^ㅋㅋ

단짝과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8월 1일에 다녀왔고
내가 올리는 숙박 맛집 포스팅 전부가 우리돈우리산이지만
이번에는 내가 예약함+안귀찮아서 예약 인증사진(?) ㅎ

평소엔 귀찮아서 패스.

아주 오래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내기준 지은지 꽤 된 호텔이지만 관리는 아주 잘 하는듯 보임.
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심.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히 수도권으로 올라오면 성급 크게 상관없이 친절하다..

디럭스 더블 룸 중에서도 센트럴파크뷰로 선택했는데
이 호텔은 정말 센트럴파크가 가까이 그리고 위치까지 완벽.

14층 고층으로 배정받아서 그런가 더더욱 예뻤음.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은 분위기가 다른 호텔들과 다르다.
모던함과 깔끔함의 인테리어가 요즘은 대세이지만
여긴 컨셉 하나는 잘 잡은 듯..
사진은 촌시러 보여도 실제론 그닥 촌스럽지 않다..^^;

디럭스 더블 룸 뷰!!!!
아까도 말했지만 사진만큼 촌스럽진 않다..
이래보여도 바닥 대리석이라구,,,,한다.

엔티크 감성을 담은것인지 모르겠는 인테리어지만
더럽거나 심히 올드해보임은 없음..

더블침대.
마약침대 느낌까진 아니어도 불편함은 전혀 없는 침대다.

쇼파.
재질은 저래도 깔끔하게 관리 중!
테이블도 작은 원형이 아니라 좋았음.

커텐을 열면 이런 뷰가...♥️
송도의 예쁜 모습만 다 담아놓은 뷰가 펼쳐진다.
뷰 하나는 정말 일품이니 꼬옥 센트럴파크뷰로 예약강추

엉엉.. 물론 사진에 다 안담기는 뷰다.
창문틀 간격이 넓어서 뷰 보기가 더 좋음.


다른 부대시설은 이용하지 않고 딱 숙박만 했는데
가성비 정말 만족했던 호텔임!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