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안양 범계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 롯데평촌점, 가성비 너무해.. 내돈리뷰

베리x도일 2022. 9. 1. 16:02
반응형

바르미 샤브샤브는 전국에 체인점이 있는 유명한 샤브샤브집인데
나는 이번 안양에 있는 바르미로 첫 입문했다,, ㅎ
이 가격에 이런 알찬 구성으로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가성비 너무했던!!!
바르미 샤브샤브 롯데평촌점 리뷰 시작 🙂

내가 검색해보고 방문한 것은 아니고..
내가 샤브샤브좋아하는 걸 잘 아는 단짝이 검색해줘서 방문.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샤브샤브 가게를 많이 다녀봤는데
막상 무한리필(?) 샤브샤브집은 많이 다녀보질 못했다.
이 날은 내 기억상 8월의 어느날
일요일 점심에 방문한 것으로 기억함!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가격은 아주 저렴한 편.

가게가 아주 넓었는데 손님도 아주 많아서
가게 내부 테이블들은 찍을 수 없었당. 암튼 넓음!

일단 처음 놀랐던 사실은
샤브샤브 말고 일반 뷔페식 음식들이 저엉말 많았다는 사실.

두번 째 놀랐던 사실은
음식 하나하나 대충 가짓수나 채우려는 느낌이 아니었단 것.
샤브샤브 안좋아하는 사람이 껴서 가도 될 정도로 괜찮았다.

월남쌈도 안에 넣을 재료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다.

으엉엉 반찬(?) 하나하나 전부 맛있는 마법..
손님이 많은 곳은 역시 이유가 있다...

바르미 처음이라 몰랐는데 뻥튀기도 있었다.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음식들이 많아서 인상깊었음.

아이스크림이나 커피도 당연히 있고 음료수도 마음껏..😎

샤브샤브에 넣을 사리나 야채들도 다양하다.
개인적으로 칼국수 맘에 들었다.

음료까지 다양해서 나같은 음료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참 좋을 듯.

샤브샤브집인데 음식이 많아서 음식사진 도배..
계란볶음밥 같은 간단한 음식도 맛없는 뷔페가 태반인데
촉촉하니 맛있었다. 항상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내가 방문했을 땐 아주 맛있었음 💞

디저트류도 있어서 후식까지 완벽..
카페 안가도 되겠음..
물론 난 디저트류는 안좋아해서 패스~

단짝이 열심히 담아온 야채 ㅎ!
야채 종류도 다양하니 만족스러웠다.

옴뇸뇸 육수도 맛있어서 야채만 끓여 먹었을 때도 맛있다.
이날 먹고 맛있어서 대전에서도 다른지점 저번주에 방문했다지..

가성비는 내가 볼 때 적어도 가격대비 3배는 되는 것 같고..
대식가 분들이 오시면 특히나 천국일 듯

마지막으로 계란죽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하니 배부르당
나는 입이 짧은 편이라(대신 자주 먹음) 많이 먹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성비 정말 좋은 곳이었다.

어지간해서는 재방의사 100프로는 안주는데
여긴 재방의사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