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천안 불당동 찐배네꽃갈비] 아산본점을 시작으로 천안까지 정복 솔직리뷰

베리x도일 2022. 9. 2. 13:28
반응형

찐배네꽃갈비는 저엉말 유명한 꽃갈비 고깃집이다.
아산에 본점이 있고 천안 불당동에 또 하나 있는데
몇 개월 전 아산에서 먹고 감동 받아서
이번에 천안점도 방문했다.

당연히 내돈내산 😎

아산에서 1시간 넘는 웨이팅을 겪었기에
어느정도 인기가 있는지는 알았던 상황.
천안불당점 또한 웨이팅이 심하다고 미리 보았기에
이번에는 오픈시간 딱!!! 맞춰서 바로 방문.

1등으로 들어가서 텅빈 가게였는데
주문하고 고기 기다리는 동안 손님들 계속입장..
일찍오길 잘했다..

아산에서는 처음부터 꽃갈비 1kg를 시켰었는데
천안에서는 꽃갈비 500g 그리고 에레이갈비 500g 이렇게 시킴!
총 2인분 이상 주문하면 된장찌개 주신다고 한다.

가격은 8월 기준

간단하지만 맛있는 밑반찬.
특히나 마른김이 가장 마슷..💞
고기와 싸먹어도 맛있고
구워서 고기와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다. 완벽..

먼저 꽃갈비 500g부터 먹었다.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보이는데
이게 정말 맛이 어마어마하다..

먹어본 사람은 안다..

(참고로 나 고기중에 소고기 가장 싫어하는 사람임)

노릇노릇.. 적당히 구워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소고기의 가장 큰 장점.

김 와사비와 함께 먹는 꽃갈비 맛은 레전드..
아산에서 먹었던 맛과 똑같았다.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된장찌개다.

후딱 먹고 에레이갈비 ,,
에레이갈비도 명품급으로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에레이갈비보다는 꽃갈비가 맛있었다.
에레이갈비는 오히려 평소 먹던 고기보다
더 좋은 맛있는 느낌이라(?) 딱히 당기질 않았다.

참 아이러니한 내 입맛.

냉면까지 배부르게 마무리...

냉면은 그냥 보통이었는데 맛없거나 한건 아녔음!

아무튼 찐배네 꽃갈비는 아산도 천안도 맛있는걸로 결론.
재방의사 9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