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전주 베테랑 칼국수] 한옥마을에서 줄 선다는 칼국수 맛집, 솔직리뷰

베리x도일 2022. 9. 10. 14:03
반응형

작년부터 가기 시작한 전주 한옥마을 😊
작년부터 얼마나 다녔는지
유명하다는 맛집을은 거의 정복했는데
이번에는 유명한 맛집들 중 가보지 않았던
전주 베테랑칼국수 에 방문해보았다.

(#8월에 방문했음)

베테랑 칼국수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35
영업시간: 9~20시

전주 한옥마을 내에 위치함.

유명한 맛집 답게 손님이 저엉말.. 정말 많았다.
비어있는 테이블이 없는 정도!
그래서 내부는 찍기 어려웠다.

칼국수 2개와 만두 반반 주문.
(반반 주문해도 추가금 없던 걸로 기억)

기본반찬 쏘쏘

칼국수.. 양이 굉장히 많았다.
김가루가 많아서 "밀가루에 김가루 많이" 까지
자칫 비리게 느껴질 수 있겠다 싶었는데
나는 김가루 자체를 좋아해서 오히려 좋았음

면이 살짝 얇아서 먹기 편했고
면 자체도 맛있는 편 이었다.
국물은 꾸덕한 느낌이 강해서 밍밍할 틈이 없는 꽉찬 맛

개인적으로 베테랑칼국수 만두가 아주 맛있었다.
칼국수 말고 만두집이 더 어울릴법한 맛.

아주 솔직히 말하자면
평소 칼국수를 최애음식으로 얘기하는 내 기준에서
칼국수가 맛있긴 했지만 손님이 이정도라고?
싶을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맛 없다는 소린 아님!
다만 손님이 많음에 비례해서 맛을 기대하진 말길)
만두는 아주 맛있었음.

아무래도 간단하게 한 끼 떼우기에
칼국수+만두 조합이 좋기때문에 손님이 많은게 아닐지?

부족함은 없었던 식사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