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2월1주] 스타벅스 토끼 케이크/전주 재즈앨리 밴드공연/미스테리 대저택/꿈돌이인형/토끼소주

베리x도일 2023. 2. 9. 09:16
반응형

1월엔 나름 다이어트한다고
술은 물론 디저트나 일반 식사까지 조절했는데
(남들이 보기엔 조절 안 한 걸 수도 🥲)
2월 첫 주 친구 결혼식 끝나자마자 폭주했,,




[스타벅스 토끼 케이크]

정식 명칭은 토끼 케이크 아니고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
디저트를 정말 거의! 안먹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맛있어서 쓱싹쓱싹 토깽이 귀 일부만 남기고 다먹음..
저 타르트 가격은 하나에 7,900원으로 비싸진 않았다.
계묘년 맞이 토끼 신메뉴 아주 칭찬해 스벅 💕🐰






[전주 재즈앨리 밴드공연]

개인적으로 저엉말❗️ 추천하고싶은 재즈클럽.
난 시끄러운 것도 싫어하고 답답한 것도 싫어하는데
여긴 넓진 않지만 전혀 답답함 없었고
손님들의 소소한 대화소리마저 멋진 분위기가 되는 곳이었다.
재즈공연을 하는 주말에(금,토) 방문할 것을 추천!

나는 2월 첫 주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이날 '이효정밴드' 공연이 있었다.
재즈에 대해 해박한 지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 답답할때마다 재즈음악을 듣는 편인데
라이브 재즈는 정말.. 멋졌다. 말로 표현 못해.. 무조건 추천💕







[전주 미스테리대저택]

요기요기
저 '집사의 연금술' 무지개 느낌 칵테일 메뉴때문에 방문했는데
술집 전체가 이색적인 분위기로 열심히 꾸며놓은듯 보였던 펍,,
재즈앨리 가기 전 시간떼우기로 간단하게 먹느라 오래 있진 않았는데
넓은데도 사람 많았다...

4층짜리에다가 루프탑까지 있는 술집인듯 보였는데,
2월 첫 주 기준 아직 공사중이라 2층까지만 오픈된듯 보였다.

사진 찍을 곳이 굉장히 많아서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우 강츄 🤪
난 성격상 메뉴 사진만 찍고 땡~

칵테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좋았는데
주류 안주 모두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았다.
호기심반 시간떼우기반 으로 방문한건데
내기준 한번쯤 가보기엔 나쁘진 않은듯.





[꿈돌이 인형_대전 신세계]

언니가 1월말쯤 대전 신세계 갔다가
꿈돌이 인형 잔뜩 있다고 사진찍어서 보내줬는데
마음속으로 꿈돌이 앓이🥹 하고 있다가
2월 대전 가자마자 바로 겟한 인형 두마리 💛

대전사람들은 꿈돌이 정말 사랑하고 애틋해 함... (?)
나 또한 대전사람이기에 타지에 살아도 꿈돌이 앓이는 계속..

크기나 얼굴모양 다양한데
크기가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게 적당하면서
얼굴모양도 예뻤던 아기요정(꿈돌) 인형 pick !!
이건 하나에 3만원 💛 사랑ㅎㅐ...귀여워

하나는 언니꺼 하나는 내꺼
언니 이날 세부에 있었는데,
카톡으로 언니꺼 꿈돌이 샀다고 사진보내주니까 정-말 좋아함 💕🐰

신세계 간 김에 산 토끼소주
애초에 기대는 없었는데
없던 기대마저 짓밟을만큼 내스타일 아니었다

내가 술 가리는 사람이 아닌데 🥲

토끼 소주 욕하는 건 저얼대 아니고
쌀국수, 고수, 마라, 만만춘(같은 향나는 술) 이런거 죽어도 안+못먹는 나같은 종족들은 아마 한잔도 못마시지 않을까 싶다.
내 입맛을 탓하리

그래도 예쁘다.. 예쁘면 됐지 뭐 💚

저번 주말에 왕창 먹었는데 이번 주말에도 왕창 먹을 예정 💖
이번 2월 2주차 주말도 재미나게 놀아야지 !


2월도 좋은 일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