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타임❤/이너뷰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 바르닭 바른도시락 시즌3 6종 내돈후기

베리x도일 2021. 8. 28. 16:24
반응형

나는 늘 폭식하는 습관을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기 위해
식단도시락을 주 4회 이상 먹으려 노력하고있다.

그래서 나에게 맞는 도시락을 찾기 위해 여러 브랜드 도시락들을 내 돈으로 사서 먹어보고 있음.

오늘 소개할 도시락은
바르닭의 바른도시락 시즌3 6종이다.

23,400원에 구매함.






1. 닭가슴살햄슬라이스&취나물밥 (332kcal)


역대급으로 맛있었던 도시락.

간이 잘 되어있는 닭가슴살 햄슬라이스,
식감이 좋은 취나물밥과 푹신한 계란까지..

푹신한 계란 안에는 약간의 소스도 들어있어서
식단도시락이 맞나 싶을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이게 다 먹어도 332kcal 라니..🖤
이정도의 맛이면 한 달 내내 먹어도 질리지 않을 듯.





2. 닭가슴살햄&햄야채볶음밥 (368kcal)




이 도시락은 뭐..그래. 맛있긴 했지만..

내가 단호박을 좋아하지 않아서 내 취향하고는 맞지 않는 도시락이었다.ㅜㅜ

단호박은 부드럽고 달달하지만 개인적으로 단 걸 좋아하진 않아서..

닭가슴살햄은 1번 도시락에 들어있는 닭가슴살햄슬라이스보다 두꺼웠는데 맛은 슬라이스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

그리고 햄야채볶음밥이 내가 느끼기에 살짝 퍽퍽한 느낌이 들었지만 뭐 맛있었다.



3. 닭가슴살햄슬라이스&계란볶음밥 (365kcal)


닭가슴살햄과 닭가슴살햄슬라이스가 똑같다고 생각되었는데, 역시 난 슬라이스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다.

부들부들한 계란야채볶음밥과 완자 그리고 닭가슴살햄슬라이스는 환상의 조합이었음!

정말 맛있게 먹었다.
그저 단호박이 없으니 좋을 수 밖에!



4. 닭가슴살햄슬라이스 & 김치볶음밥 (318kcal)


그래.. 감자가 몸에 좋은 건 아는데
안그래도 물기없는 다이어트도시락에 알감자 투척은 너무하잖아,, \(°o°;)
후.. 감자 퍽퍽해서 다 남김..
김치볶음밥도 싱거웠다... 넘나 아쉬운 도시락..

물론 싱겁게 먹어야 하는 건 아는데
총 나트륨양이 같으면서도 간 잘 되어있는 도시락 많이 먹어봐서 그런가 입맛이 높아질대로 높아진듯..


단호박은 그나마 질퍽해서 반은 먹긴 먹었지..
감자는 반개도 안먹고 다 버렸다!
차라리 감자를 잘라서 다이스로 나왔으면 먹었을텐데.


5. 닭가슴살햄슬라이스&새우볶음밥 (365kcal)

알감자의 퍽퍽함에 호되게 당한 뒤..
그냥 나머지 도시락 2개를 버리고 새로 시킬까 하다가 결국 꺼냈다.
다행하게도 이 도시락은 맛있었다.
간이 잘 된 햄슬라이스에 나름 촉촉한 새우볶음밥.
그리고 계란을 먹으니 맛있더라..

하지만 고구마 무엇..
고구마 감자 먹기 힘들어서 다이어트 도시락 시키는건데..ㅎㅎ




6.닭가슴살햄&현미야채영양밥 (391kcal)


내 의견을 반영이라도 한 듯(???)
마지막 도시락에서 감자다이스가 나왔다!
그것도 양념감자!!!

양념감자로 먹으니 먹을만 하다.
게다가 현미야채영양밥도 맛있네.
이상하게 햄도 너무 맛있었다.

역시 도시락은 개별의 반찬 맛도 중요하지만
조합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도시락 반찬으로 먹는 감자는 좋아하진 않지만
조합이 잘 맞았달까?


사실 단호박과 알감자가 나왔던 도시락에서
많이 실망했었는데 유종의 미가 중요하듯..
마지막 도시락이 맛있어서
나에겐 바르닭 바른도시락 시즌3 도시락6종이
나름 좋게 평가될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