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인천 부평 라멘 맛집 :: 교레츠라멘, 유일하게 계속 찾는 라멘집

베리x도일 2021. 9. 16. 16:14
반응형

난 라멘집 포스팅 할 때마다 말하지만
라멘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데도 이렇게 라멘집을 많이 가는 이유는
단짝이 라멘을 남들보다 유독 좋아하기 때문.

그래서 자주 끌려다니는데
그 중에서도 내가 먼저 먹으러 가자고 말 할 만큼 맛있는 라멘집을 소개해보려 한다.





상호는 교레츠라멘.
첫 방문 땐 검색으로 찾아 간건데
가보니 너무 맛있어서 그 후로 몇 번을 찾아갔다.

사실 왜그런진 모르겠으나 갈 때마다 맛이 살짝씩 다른 느낌이 들었는데, 신기하게도 모두 비슷하게 맛있었다.




돈코츠소유라멘(백탕) 과 카라이토리소유(청탕)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하고나니 교자가 당겨 교자 추가주문!





요게 돈코츠소유라멘(백탕).
이 라멘은 백탕과 청탕 두가지가 있는데
나는 그동안 청탕만 시키다가 이 날 꾸덕한 느낌을 받고싶어서 백탕으로 주문했다.

결론은 진짜. 꾸덕 그자체. 만족스러웠음.





카라이토리소유(청탕)!
단짝은 늘 다양하게 새로운 걸 먹어보는 스타일이라 이 메뉴를 골랐는데 이번에도 실패 없이 맛있던 모양이다. 잘 먹더라 👏🏻👏🏻




교자도 겉바속촉하여 맛있었다.
교자가 금액은 저렴한데 양은 괜찮게 많다.
뭐 교자 많이 나와도 원래 1개밖에 안먹긴 하다만..






나 단짝이 다 먹기도 전에 내 면 다비움..
나 이 라멘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구나...?




단짝은 밥까지 요청하여 말아먹었다.
둘 다 만족스러웠다.
개인적으로 이 날 선택한 백탕은 신의한 수 였다.


라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가보는 걸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