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천안 한정식] 백반기행에도 나온 한식 맛집, 가산 한정식

베리x도일 2022. 5. 2. 20:46
반응형

오늘은 천안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 가산한정식 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한다. 🤤🔥

나는 점심메뉴를 99% 한식으로 먹는 편이라 이번에도 한식 백반 맛집을 찾아 폭풍 검색..
사실 리뷰만 보면 믿을 수 없기에 (그러면서 내가 리뷰 쓰는 건 무엇?) 대부분 의심하는 편인데 그나마 백반기행에 나왔던 곳이라 하여 빠르게 이 곳으로 결정했다.

막상 와보니 방송을 탔던 곳이 맞나 싶을 정도로 한산했다.
우리 빼고 한팀 식사중이셨고, 우리가 먹는동안 한팀이 더 온 정도.
다 어르신들인걸 보면 맛은 보장이 되겠구나 싶었음.

가산정식 2인 주문했다. 1인분에 1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수라상이나 특정식 특중식 등 다른 정식 메뉴도 있다.

이게 만원인가...... ๑°⌓°๑???
맛집을 하도 돌아다니다보니 이제 맛집 찾는 성공률이 높아진다.

하지만 반찬 수만 많다고 해서 맛집은 절대절대 아님.
제일 중요한 것은 반찬 하나하나 맛있냐임.

전과 잡곡찰밥 생선조림 등 일단 반찬 구성은 굉장히 좋았다.
하나하나 먹어보니 만든지 오래되어 말라비틀어진 반찬은 없었다.

맛도 괜찮고 간도 적당하다. 사실 난 짠 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여긴 정확하게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아서 딱 적당한 맛.

백반에 메인메뉴로 대부분 등장하는 제육볶음이라던지 불고기 등의 고기 반찬은 없어서 호불호는 나뉠듯.
난 할매입맛이라 김치에 나물만 있어도 잘먹는 스타일이라 좋았다.

보글보글 끓는 국도 맛있었고 모듬전도 맛났다.
만약 이 다양한 반찬들이 맛없었다면 고기도 없기에 리뷰를 쓰지 않았을거다.

비록 사람들이 원하는 고기반찬은 없었지만 개인적으로 반찬 하나하나가 전부 맛있어 내스타일이기에 맛집으로 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