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천안 애슐리 퀸즈] 가성비 괜찮은 런치, 메뉴사진 다찍음 (신부동)

베리x도일 2022. 5. 12. 02:17
반응형

5월 첫 날 다녀왔던 천안 애슐리퀸즈 런치
가격대비 가성비 너무 좋았기에 포스팅 해보겠다.

내가 방문한 곳은 애슐리퀸즈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신부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쪽에 위치하고있다. (신부동 354-1)

깔끔한 입구
천안 사람이라면 이 위치를 모를 수 없을거다.
나는 천안 사람이 아닌데도 위치는 항상 알고 있었음.

출처:네이버플레이스 애슐리퀸즈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우린 평일 오후에 식사를 했기에
1인당 17,900원 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갔다.

뷔페는 늘 호텔뷔페를 이용하는지라 너무 저렴하게 느껴졌다.
호텔 뷔페는 조식도 최소 2만원대이기 때문에...

런치가 끝나기 한 시간 전에 도착했기 때문에 당연히 음식상태가 최상은 아니었음. 어차피 내가 늦게 간거라 감안하고 간거니상관없었음.

애슐리 퀸즈가 이정도로 음식이 다양했었구나..
애슐리 자체를 거의 7년?만에 와본거라 그런지 가성비 좋게 느껴짐.

아무래도 평일런치라 메인메뉴로 볼만한 것은 없었지만
워낙 메뉴가 다양하다보니 먹을 것이 참 많았다.

호텔에선 정말 보기 힘든 무료 탄산음료대...🥲
나 울어... 너무 반가웠다.

디저트류도 다양하고...

피자도 종류가 여러가지니 입맛에 따라 먹기 가능.

다양한 면요리도 먹을 수 있다.

초밥과 롤도 이가격에 이정도면 정말 다양하지..
애슐리퀸즈는 손님이 많아야 마진이 남겠구나...
너무 퍼준다

아이스크림에 치즈분수대까지 있다.
내가 알기로 늘 치즈분수대가 있는건 아닐거다.
애슐리는 시즌마다 테마가 있어서 원하는 테마에 맞춰서 가면 될 듯..
나도 이 이전에 간 적은 오래되어서.. 사이트 참고바람

NEW 라고 쓰인 새로운 메뉴들도 많으니
갈 때 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듯.

실컷 먹고 후식으로 와플도 만들어먹으니 재밌었다.
1만원대에 이정도는 내기준 거의 무료느낌이었다.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참 좋을듯 보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