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인천 송도 고깃집] 송도 해밀락, 육즙흐르는 맛집(+간장버터밥 전국1등)

베리x도일 2022. 5. 7. 06:34
반응형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고깃집 해밀락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인천에서 노는 일은 거의 없는데, 홀리데이 인 송도 호텔에 하루 묵느라 방문했던 근처 고깃집 해밀락.
단짝이 검색으로 찾아낸 곳인데 평이 좋았다고 함!

거리두기 해제 전인 4월 초에 방문했었다.
포스팅이 많이많이 밀린 관계로 이제야 포스팅..🥲

고기를 너무 많이 주문하려는 단짝을 말려가며 숄더렉 주문! 숄더렉은 370g이고 금액은 32,000원으로 저렴저렴하다.
늦은 점심을 먹은 후라 솔직히 고기 생각이 크게는 없었다.

고기 빛깔이 좋다.
숄더렉은 파는 곳이 삼겹살보다 훨씬 적다보니 먹을일이 자주 없는 편인데 운 좋게 해밀락에 숄더렉이 있었다!

밑반찬이 잘 나오는 것도 있지만 예쁘게 나와서 더 맛있게 보인다.

직원분께서 알아서 다 구워주시니 편하게 기다리면 된다.
최적의 고기굽기에 먹는 숄더렉은 너무나도 맛있었음!

먹고싶은 양념을 골라 먹으면 되니 더 좋다.
쫄깃하면서도 육즙이 가득해서 질리는 감이 없다.
여기 삼겹살 맛은 모르지만 숄더렉이 이정도로 맛있는 걸 보면, 삼겹살도 맛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본다.

그리고 대망의 간장버터밥!!!!!!
간장계란밥,간장버터밥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무조건 무조건 시키길 추천함.
간장계란버터밥 미친듯이 좋아해서 정말 많이 먹어본 내가 감히 얘기하자면, 내가 외부에서 먹어본 간장계란버터밥중에서 1등이었음..진짜 전국1등이다.

간장버터밥 그냥 그래하는 단짝마저 너무 맛있게 먹어서 결국 2개나 시켜먹음... 진짜 고기도 고기지만 간장버터밥 무조건 시키길 추천드림!

고기도 사이드도 완벽했던 해밀락 정말 추천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