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곰탕 맛집] 금산 가마솥한우진곰탕, 한우 들어간 찐 곰탕집

베리x도일 2022. 5. 25. 05:30
반응형

곰탕을 좋아하는 내가 최근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곰탕집은
금산에 위치한 가마솥한우진곰탕 ʕ·ᴥ·ʔ

5월 중순 경 스테이인터뷰(펜션)에 숙박하느라고 간 금산인데
다음날 퇴실 후 너무나도 배가 고파 곰탕집으로 찾아갔다.

(여기도 단짝이 찾아준 곳,, 넘나 감사한 ENTJ)

난 인프피라 무계획....👀

생각보다 너무 넓었던 식당.
평일 점심에 방문하였는데 손님이 은근 있었다.

대형 가마솥에 24시간 이상 우려냈다는 곰탕

한우가 들어갔는데도 가격은 저렴한 편.
한우 소머리 진곰탕(9,000원) 2그릇 주문!

곰탕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곰탕 맛이지만
곰탕만큼 중요한게 김치 맛 😆
김치또한 보통 이상으로 맛있다.

정말 김치 마니아인데, 예전에는 양념 맛으로 먹었다면 이제는 배추 상태로 맛을 평가한다. 여기 양념은 중상 배추는 중

이정도면 맛있는 편 !!

곰탕이 빨리 나왔다.
보글보글 끓며 연기가 나는 곰탕을 사랑해...❣️

사실 난 곰탕 안에 있는 고기 건더기들을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여기 곰탕 고기는 저엉말 맛있었다.
이날 역대급으로 고기건더기 많이 먹은듯.

이래서 한우한우 하는구나..
적당히 부드러운 고기가 곰탕과 너무나도 잘어울렸음.
곰탕집은 정말 자주가서 이제는 마니아라고 해도 될 것 같은데, 진짜 괜찮은집이었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가게 넓어서 답답한감도 없고
맛도 맛있고!


재방의사 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