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대전 롯데시티호텔 맛집 :: 장호덕손만두

베리x도일 2021. 4. 24. 20:47
반응형

베리는 고향이 대전이에요.
현재는 타지에서 거주하고 있지만
고향을 자주 내려가는 편인데요.

저번주 일요일에는 대전 롯데시티호텔을 방문했어요.
대전 살면서도 처음가는 롯데시티🥲
아무래도 대전엔 본집이 있다보니
한 번도 갈 생각을 못하다가
(솔직히 수영장 없으면 가도 의미 없다보니)
단짝이랑 방문한 롯데시티!

쉬던 와중에 급 배고파서 나가보기로 했어요.
요새 벌크업 되어서 1일 3간식 실천중..
저녁식사 예정 시간이 2시간 남았지만
간식을 먹자며 졸라서 산책겸 나갔네요.

산책도중 발견한 장호덕손만두!
(검색없이 지나가다 발견한고에용)
롯데시티호텔에서 도보 5분도 안되는 거리더라고요.
만두를 좋아하는지라 급브레이크하고..
생활의달인 보는 순간 무조건 사자 했어요.
(이 브랜드를 몰라서 본점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전국에 지점이 많더라고요)

시킨건 꼬마김치만두(5,000원)
저희끼리 장난삼아
장호덕씨 왜 안보이시냐고 하면서ㅋㅋㅋ
≖‿≖,,,
만두를 기다렸어요.
꼬마로 시켜야 8개라 수가 많으니
무조건 많이 먹자는 의미에서 꼬마만두 픽🤦‍♀️

코로나가 심하다보니 얼른 들고 호텔로 왔어요

나무젓가락,단무지,간장은 셀프라 좋은점!
저는 간장을 아주 좋아합니댱🖤
만두를 간장맛에 먹을 정도..
욕심에 2개나 챙겼는데 결국 1개만 먹었네요.
죄송해요 (_ _|||)

맛 정말...(・ω・)bbbb
만두는 만두피가 생명인데
만두피가 얇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정도 맛이면 왕만두는 얼마나 더 맛있을꺄..
먹고나서 또 사러 가려다가
저녁식사를 또 해야해서 참았어융..

당분간 롯데시티호텔에 갈 일이 없어서
이 동네에 또 올지는 모르겠는데
장호덕손만두는 어차피 대전에 지점이 많아서
다음에 대전 갈 때 가까운 곳으로 또 가려구용(´v^)

과연 다른 지점도 맛있으려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