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대전 김형제 고기의철학] 대전 봉명동 소고기 맛집, 살치살 맛있는 고깃집

베리x도일 2022. 10. 24. 05:30
반응형

" 김형제 고기의철학 " 은 전국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고깃집인데
다른 지점에서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엔 대전 봉명점으로 가보게 되었다 ʕ·ᴥ·ʔ

" 김형제 고기의철학 대전 봉명점 "

(정확히는 기억 안나다만 10월 초 쯤 방문)

원래 이 근처에 고쿠 라고 이자카야가 있었는데
거길 가서 한우 야키니쿠를 먹으려고 했다.

그런데 뭐야.. 막상 가보니 문을 아예 닫은듯 공사중이었음..
고쿠 가려고 2주 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는데...
ㅠ_ㅠ

어디가지 어디가지 하다가
이 근처에도 김형제의 고기철학이 있다는 친구의 말에
아싸리 하며 고쿠 대신 방문하게 되었다.

주말이고 예약을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있었다.
원래 가려던 이자카야 오픈시간에 맞춰 나온지라
17시에 나와서 얼떨결에 일찍 이 고깃집에 오게됨ㅎㅎ

우리 앉자마자 사람들 몰려옴..
가게가 넓고 테이블이 많아서 다행이다..^^

프리미엄 한우 살치살 2인분 주문!
(1인분당 130g/39,000원)

저번에 다른 지점 가서도 느낀거지만
여긴 메뉴가 정말 다양한 것 같다.
고기를 먹고 나서 뭔가 아쉽다면 사이드 메뉴 먹기 너무 좋음.

홀그레인머스터드, 생와사비, 복분자 소금 !

개인적으로는 소금이랑만 먹는게 젤 맛있움

여긴 화로마다 환풍시스템이 있으니 냄새 안나서 좋음!

밑반찬도 나름 다양함

고기가 나왔다...💘
색감 표현 잘 안되게 사진이 나왔는데
실제론 상태 좋았음 살치살 답게 마블링 훌륭

직원분이 직접 우리 먹는 속도에 맞춰서구워주시니
천천히 그리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옴뇸뇸.. 맛있었다.
헐 뭐야 대박!!! 까진 아니었지만 그냥 대박은 인정..
(이유는 내가 소고기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

그냥 가끔 소고기가 생각나는데
그때마다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함..

밥 없으면 고기 못먹는 스타일이라 밥 당연히 시킴..

끝까지 맛있게 클리어했다.
사실 난 몇 점 먹다가 2차를 생각해서 그만먹었고
단짝이 다 먹어줌..

하지만 사이드메뉴 배는 따로라고 하지..?
내스타일로 멸치국수 하나 시켜서 먹었다.
사실 소주가 좀 남아있어서 안주로 멸치국수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멸치국수 맛있게 하는 집은 오랜만이었다.


재방의사 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