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박

숙박 :: 대전 유성 나무호텔 (전객실 넷플릭스/무료조식)

베리x도일 2021. 5. 22. 02:48
반응형

유성 나무호텔에 다녀왔어요!
원래 단짝과 헤어지려던 날인데
제가 너무 불쌍해보인다며
(헤어질 때 비맞은 고양이 처럼 보인대요)
╥﹏╥ㅎ 하루 연장 된 데이트 !

여기 며칠 전부터 야놀자 신축/리모델링
테마에 올라와있길래
신축 또는 리모델링을 했나보다 하고
이름을 기억하고는 있었어요!(・ω・)
실제로 신축인지 리모델링인진 모르겠어요.
원래 들어보던 이름은 아닌지라,,

1층에서는
주류들과 안주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용
애주가분들께는 참 좋을듯 싶어용
솔직히 편의점 가서 오징어채 사려하면
최소 3000원 넘으니,,

1층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분위기가 상당히 아늑하면서도 좋았어용!

조식은 지하2층에 있다고 하더라구용
궁금해서 카드키 받자마자
지하2층으로 미리 내려가봤어용!

지하 2층 상당히 잘 꾸며져있구
넓찍하면서도 깔끔해서
일반 모텔느낌보다는 훨씬 나은느낌?
아무튼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았어요.

저희는 원래
프리미엄 스탠다드를 예약했었는데
프론트에서 왜인지 모르겠지만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신다고 하셔서
(아마 주말숙박이 아니라
업그레이드 해주신 것 같아용!
아니면 트윈이 인기 없어서 그런가?)
처음에는 감사합니다 하고 룸에 들어갔는데
트윈이다보니 생각보다 너무 좁고
답답하게 느껴져서(트인 걸 좋아함)
사장님껜 정말 죄송하지만
다시 스탠다드로 룸변경 부탁드렸어용
신경써주신건데 죄송해융(;へ:)

결국 스탠다드로 다시 변경해서 입실했는데
역시나,, 훨씬 보기 편한 것!
3층에서 5층으로 높아져서 그런가
뷰도 훨씬 좋았어요 제가 느끼기엔 ㅎ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이구
중문도 있어서 좋았어용!
무드등만 켜도 밝아서
무드등만 켜도 괜찮더라구요! d(⌒ー⌒)
원래 좀 깔끔해보여도
실제 위생상 먼지 많은 호텔이 많은데
(저희가 좀 위생에 민감한 편이긴 하지만)
저희 기준에도 합격이었어용!

제 설명보다는 룸 상태가 궁금하실테니
사진 투척합니당,, d(-_☆)

공기청정기도 있구
실내 온도 조절도 가능해서
새벽에 춥지 않도록(아직 새벽은 춥잖아용)
스타일대로 온도조절이 가능했어요

전객실 넷플릭스라고 쓰여있던데
실제로도 아무 문제 없이 넷플릭스 가동!
가끔 넷플릭스 된다고 해놓고
컴퓨터 고장에 느린 컴퓨터 때문에
넷플릭스 못보는 호텔들도 많은데
여기는 tv자체에 넷플릭스가 있었어용!

넷플릭스 덕분에 꿀밤!

다음날 아침이 왔고 조식타임이 왔어요!
손님들이 늦잠자느라 조식을 잘 안먹나
저희밖에 없었어요ㅎㅎㅎㅎ
저는 워낙 아침형인간이라
단짝 깨워서 강제로 데려왔지용 ㅎ
단짝은 조식보다 잠이 우선 ㅎ
저는 돼지라 음식이 우선 !( ̄ε ̄〃)b

ㅋㅋㅋㅋ조식 많이 먹어봤지만
여긴 뭐 모텔조식이라기보단
그냥 일반 뷔페느낌이랑 더 가까울정도로?
조식 괜찮더라구용

일반 뷔페분위기가 났던 건
솔직히 모텔호텔에서 조식을 무료로 주면
그냥 대충 반찬만 해줘도 되는 건데
맛을 떠나서 종류가 다양한 편이었고
음식을 신경써서 준비한 느낌이 났어용

제가 먹은 반찬 사진을 올려볼게융~

솔직히 조식 드셔보신분들 보시면
대전 유성 모텔에 이정도면
나이스한거 아닌가용..?
전 용전동 호텔박스 이후로 제일 괜찮았어용!

개인적으로 맛도 맛이지만
정성에 만족한 조식이었어용 ㅎ
두 접시 먹었는데 단짝만 봤습니당,,
나무호텔 솔직히 기대는 전혀 안했고
룸도 엄청 넓은편은 아니었지만
나름괜찮은 편이었어요.
그래도 룸마다 담배냄새는
차이가 클 것 같긴 했어요ㅠㅠ
제가 비흡연자인데 업그레이드 해주신
방에선 담배냄새가 너무 심했구
다시 스탠다드로 이동했을 땐
담배냄새가 안나더라구용! ( ゚Д゚)


결론

퇴실시간 전에 미리 퇴실독촉 없음
딱 적당히 친절한 편
조식 신경써주는 편
맛은 보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