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박

숙박 :: 경산 크라페 호텔

베리x도일 2021. 5. 10.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빠서 요새 놀러다니질 못하다가
드디어 경산여행..❤❤❤
저는 경산이 첫 방문인지라
경산 숙박시설이 어디가 좋을지 잘 몰라서
검색도 해보고 고민하다가
결국 가장 깔끔해보이는(?) 크라페호텔으로 예약했어요

토~일 스탠다드 숙박했고
7만원에 예약했습니다
(금액은 요일,날짜별로 상이할테니
참고만 해주세용!)

굉장히 깔끔한 편이었고
1층에 셀프세탁실이 있었어요
업무차로 온 손님들이나
급하게 옷을 세탁해야 하실 분들도 계실텐데
그런분들에게는 정말 좋을ㅎㅎ
물론 저는 사용할 일이 없었지만요!
이런 부대시설이 있다는 것 자체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긴 좋겠죠.

1층엔 세탁실 말고도 카페? 가 있었는데
보니까 여기서 룸서비스 음식들도 만들고
개인적인 카페도 하고 조식도 여기서 먹는거였어요.
저 또한 조식을 먹으려고 했는데
아침에 늦잠을 자는 바람에 먹진 못했다는 ㅠ.ㅠ
너무 아쉽습니당..
숙박에 조식 포함이라
조식은 따로 결제하지 않아도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1층 입구로 들어가면 셀프체크인이 가능해요.
저는 타지에서 좀 일찍 도착한거라
입실시간보다 1시간정도 빨리 도착했는데
카운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바로 룸 키를 주셨어요.
감사합니당,,,,🥲🥲🥲🥲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셔요.

배정받은 호실은 503호!
개인적으로 낮은 층수보다는 높은층을 선호하는데
다행하게도 높은층이었어요.

이거 보고 6층 pc라운지가 궁금해져서 한 번 올라가봤는데 그냥 pc 2대가 있었어요.

스탠다드가 이렇게 좋을리가..
??? 처음에 잘못 들어온 줄 알았는데
이 방 맞다고..

굉장히 깔끔했고 특히 넓직해서
답답한 감이 전혀 없었어요.
조명이 너무 밝아도 불편하지만
그만큼 어두워도 불편한데
여긴 적당히 밝아서 답답한 기분은 안들더라구요.

샤워실과 화장실 세면대 전부 분리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샤워실도 넓찍했구요.

고데기 구비되어있구요.
(고데기 없으면 못살아서 너무 좋았음)
카운터에 고데기 빌려야하는 숙소는 좀 불편한데
객실 내에 고데기가 있으니 편하네요.

쇼파가 있어서
영화보며 음식을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냉장고도 굉장히 큰 편이었어요.

뷰가 기대보다는 좋은 편 이었어요.
물론 저게 가로막긴 했는데
맞은편에 숙소가 보이는 뷰는 아니어서
마음 편하게 창문을 열어놓고 있을 수 있었어요.

룸서비스로 다양하게 시켜먹을 수 있는데
저는 중간에 따로 저녁을 밖에서 먹었기때문에
룸서비스는 시키질 않았는데요.
금액도 굉장히 저렴해서 다음에 숙박하면
룸서비스 이용해보려고요ㅎㅎㅎ

경산 기대하지 않았는데
퇴실독촉도 없고 깔끔한데 친절하기까지 해서
굉장히 기분좋게 숙박을 했습니다.



총평
청결도 ⭐⭐⭐⭐
친절도 ⭐⭐⭐⭐⭐
퇴실독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