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구미 금오산 맛집] 구미 한채쭈꾸미, 입안 가득 느껴지는 행복

베리x도일 2022. 7. 16. 06:13
반응형

울산에서 1박으로 놀다가 다음날 얼떨결에 방문한 구미!
구미는 많이 들어봤지만 막상 처음 가본 지역이다.
구미에 어떤 맛집이 있을까 하다가
이번에도 리뷰수가 많은 순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구미 금오산 부근에 위치한 한채쭈꾸미!

멋진 자연의 풍경 속에 위치한 한채쭈꾸미.
생각보다 굉장히 넓은 식당이었다.
인기 많는 식당이라 그런지 안에 손님이 꽉 차있다.
다행하게도 웨이팅은 없었음 😎✌🏻

메인메뉴는
쭈꾸미세트 (1인 12,000원/2인이상주문)와
수제돈까스 (7,000원) 두가지다.

추가메뉴로 쭈꾸미만두나 묵사발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음.

우리는 쭈꾸미세트 2인으로 주문했다.
메인메뉴가 거의 단일메뉴이다보니 음식 빠르게 나온다.

쭈꾸미볶음, 도토리전, 샐러드,묵사발이 기본으로 나온다.
다양하게 나와서 세트라고 써있었구나..👍🏻

처음부터 나왔던 콩나물과 생채는 같이 비벼먹는 용.

쭈꾸미 볶음이 한눈에 보아도 맛있어보인다.
생각보다는 양이 많았는데
나중에 먹다보니 맛있어서 딱 알맞은 양이었음.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은 미리 주문할 때 순한맛으로 주문하면 된다.

기본으로 도토리전과 샐러드가 나온다는 점도 좋았는데
특히나 도토리전.. 내스타일이었다.
느끼하지도 두껍지도 않은 딱 담백한 스타일.

제공된 밥위에 콩나물과 생채 그리고 쭈꾸미를 올린다.

뭐든 잘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나는
가위로 사정없이 자른 후 비볐다.

쭈꾸미볶음에 양념이 푸짐하게 나와서 그런지
부족함 없이 진하게 비빌 수 있다.

사실 쭈꾸미를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렇게 먹으니 정말 정말 맛있었다.
쭈꾸미 식감도 좋을뿐더러 양념 맛도 일품에
매콤함까지 더하니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

묵사발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었다.
양도 나름 많이 나와서 부족함 없이 먹었다.
쭈꾸미볶음과의 조합이 참 좋은 것 같다.

도토리전은 아까도 얘기했지만 너무 칭찬해 👏🏻👏🏻😆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정말 맘에 들었다.
보기에도 이쁘니 사진찍기도 좋은 것 같다.

구미에서 유명하다는 한채쭈꾸미에 가봤는데
유명한 만큼 맛도 훌륭했음

재방의사 9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