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대구 라멘 맛집] 멘츠로 : 지산동 라멘 전문점

베리x도일 2022. 7. 27. 14:27
반응형

7월 초, 대구 치맥 페스티벌 때문에 방문한 대구.
결과적으로 갑자기 내린 비 때문에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호콕 하며 즐거운 1박2일을 보내고
다음날 대구를 떠나기 전 방문한 라멘 맛집 😀🧡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멘츠로 라는 라멘집이다.

라멘 마니아인 단짝이 폭풍검색 후 찾아낸 라멘집인데
평도 전체적으로 좋고 해서 방문함.
살짝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나가는 타이밍에 들어옴.

어쨌든 평일이라 한산한 느낌!

라멘집 치고는 테이블이 크고 많은 편.
안쪽에도 룸식? 으로 자리가 있는 것 같은데 가서 보진 않았다.

매운 걸 좋아하는 우리는
아카멘츠로라멘 (10,000원)맵기 2단계로  2그릇 주문!

원래 라멘집 오면 사이드 메뉴도 시키는데
이 날은 속이 안좋았던 날이라 라멘만 주문했다.

안주 메뉴도 많은 걸 보니
저녁에는 술 한잔 하시는 분들도 꽤나 계실듯

주류는 소주 맥주 그리고 사케도 팔고있다.

라멘이 나왔다.
한눈에 봐도 매워보이는 색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신라면 맵기보다 덜 매웠음.
이럴거면 3단계 시킬걸,,
평소 불닭볶음면도 맵게 느끼진 않는데
간혹 불닭맵기라 하면서 엄청 매운 라멘집도 많았기에
2단계로 시켰는데..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3단계 추처언!

국물 맛이 진한게 정말 맛있었다.
무조건 맵다고 맛있는 건 아니지.
적당히 매콤한 맛에 진한 국물 맛.

면도 내가 좋아하는 단단한 면 이었다.

차슈는 부드럽게 아예 녹아내리는 차슈가 아니었고
어느정도 많이 씹어야 하는 차슈 스타일이었음.
난 부드럽게 녹는 차슈를 더 좋아하지만
그래도 이 차슈도 꽤 매력있었다.

아무쪼록 라멘 맛집 인정이었음.
라멘집은 10군데 가면 5군데 정도 실패하는 편인데
여긴 나머지 5군데에 드는 성공 라멘집이었다아

재방의사 7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