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대전 신탄진 맛집 : 11시들쌈밥 : 청국장과 연탄불고기의 환상궁합

베리x도일 2021. 6. 17. 19:45
반응형

원래 쌈밥을 좋아해서 자주 먹긴 하지만
요새 한 두달 정도는 쌈밥을 먹지 않아서
오랜만에 쌈밥집을 찾아갔다.

물론 내가 검색한 건 아니고
단짝이 대전 신탄진 맛집 검색하면
첫 번째로 보이는 11시들쌈밥
에 가자고 했다.

사실 검색결과 첫 번째에 있다고 해서
맛집이라고는 생각 전혀 안하기에
솔직히 반신반의한 상태로 감,,

개인적으로 이렇게
가게 앞 전용 주차장이 있는 건 좋았다.
요새 워낙 주차전쟁이다보니,,(~_~),,

도착하여 들어가자마자
080 안심콜 서비스로 콜 체크인 완료,,!
난 QR체크인보다 080이 훨씬 편하다..

단호박청국장 연탄고추장불고기 SET로 2개 시킴.
이유는 당연히 청국장 때문에,,(' ε ' )♡
청국장을 각자 주기 때문에
먹어본 결과 세트를 추천 함.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라고 한다.
내가 갔을 때도 손님이 있는 상태였는데
식사 시간에 간 건 아니어서
북적북적한 정도가 아니라 편하게 먹었다.

청국장이 개인별로 나온다.
사실 개인별로 안 나오면
세트 시키는 의미가 없긴 함.
밑반찬 종류가 꽤 괜찮은 편이었는데
실제로 맛은 식당중에서도 상위급이었다.

특히 나는 잡채와 김치를 좋아하는 편이라
두가지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사실 잡채 나오면서도 맛없는 식당 많은데
집에서 한 잡채처럼 맛있어서 먹을만 했다.

요 민물새우탕도 기본로 나온다.
난 청국장도 맛있게 먹었지만
이 민물새우탕을 더 많이 먹었다.
굉장히 훌륭한 맛이었음,, d(^_^)
다 먹고 추가하면 3천원이지만
양이 꽤 많이 있어서 추가 없이도 실컷 먹음.

메인메뉴인 연탄고추장불고기다.
사실 불맛나는 고기를 좋아하진 않아서
연탄불고기를 즇아하는 편은 아닌데
먹어보니 굉장히 맛있었다.

그리고 청국장!!!!
진짜 여기 청국장 먹을만 하다,,
단호박때문에 달달?을 넘어서서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청국장을 좋아하는 편인데
진짜 맛있었다..(^^)b
내가 먹어본 청국장중에 손에 꼽음.

쌈 하나 싸먹고 민물새우탕 한입 먹고
청국장 먹으면 최상의 조합,, 장담한다.
고기또한 부들부들하면서도 느끼하지않고
굉장히 맛있었다. 고추장불고기로 먹기 잘한듯!

다 먹고나면 카운터 옆에 단호박식혜가 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식혜먹고가라고 하셨는데
급하게 갈 곳이 있어서 사양했다..죄송스러움.
먹어보진 않았지만 리뷰들을 보니
식혜또한 굉장히 맛있다고 한다.
다음에 가면 꼭 먹어야지ㅎ(´∀`)b

26,000원이 나왔는데 가격대비 푸짐했다.
다른 곳들 쌈밥집을 많이 가봐서 그런가
가성비 맛있게 먹었다는 생각이 든다.
신탄진이라 멀지도 않아서 자주 갈만 할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