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박

숙박 :: 광주 충장로 일번지 부띠끄호텔 내돈후기, 광주 정말 깔끔하구나

베리x도일 2021. 7. 31. 16:07
반응형

10년전 1박2일 프로그램에서
장흥 바지락비빔밥이 나온적 있었는데
아직도 강호동때의 1박2일을 유튜브로 보는 단짝이 장흥에 꽂혀 장흥으로 급 떠나자고 하였다.

장흥이 얼마나 먼데....
저녁에 만난 우리는 일단 광주까지 가서 하루 묵고
다음날 점심에 장흥을 향해 출발하기로 했다.

광주라...
2년 전 상무지구에서 하루 논 적 있는데.
충장로는 처음이다.
광주는 갈 일이 거의 없으니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수도...

그래서 늘 거의 갈 일이 없는 곳은
한 번을 가더라도 기분좋은 기억으로 남기고 싶다.




우리가 예약하여 방문한 곳은
광주 충장로 일번지 부띠끄 호텔.
광주에 도착하니 오후 11시가 되어가네.
개인적으로 볼 일이 있어 8시반에 대전에서 출발했더니 시간이 좀 늦었다.

충장로에서 그나마 평이 가장 좋은 곳 이었다.




오.. ( ㅎᵕㅎ )♡.°⑅
사진보다 훨씬 세련되고 아늑하며 깔끔하다.
광주에도 이런 신축 느낌 가득한 호텔이 있구만..
난 거의 충청도만 다니기에 요런 새로운 지역의 새로운 느낌의 호텔 넘나 좋다,,




솔직히 호텔 앞 길거리에서
10시가 넘은 시간에 10대 후반~20대 초반으로 보이는 키작은 남녀 무리가 10명도 넘게 서서 소개팅하듯(?) 떠드는 모습을 보고 충격에 빠졌었는데..

호텔에 들어와서 룸 컨디션을 확인하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싹 잊어버렸다 ㅎ


4인이상 모임 금지 좀 지키면 안되나요...?



여기, 2021년 3월에
리모델링도 아닌 신축으로 오픈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창문이며 바닥이며 하나하나
흠 잡을 곳이 없었당,, ♡ (˘v˘( ˘⌣˘)
내가 사는 지역에선 정말정말 보기 힘든 신축,,





침구 깨끗한 건 당연함,, 오픈한지 4개월째라 그런가 공기마저 좋게 느껴지네.
꿀잠 잤을 정도로 편한 침구였다..ㅎ


스타일러가 있어서 덕분에 티셔츠 살균소독 완료!



엉엉,, 정우성씨가 모델하신 휴테크다..!
나 모델 하나 때문에 휴테크 좋아하게 됐는데
여기 안마의자 휴테크라서 더 좋았다...👏🖤

팬심 무엇,,  휴테크로 안마를 받으니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넓찍하여 좋았다.
냄새 난나는 건 당연하겠지.. 오픈 4개월차..
욕조가 없어서 더 좋았다..ㅎ



여기는 창문만 있지 않구 테라스가 있다!
테라스가 구식 테라스가 아닌 신축 테라스라 그런가 너무 분위기 있구 예뻤다.. ㅎ_ㅎ
더워서 나가진 않았지만 보기 좋았뚬..




광주 뷰가 이렇게 좋았던가..
호텔 하나 만으로
광주에 대해 좋은 이미지가 생기게 되었다.
원래는 싫어했다는 소리가 아니고
그냥 갈 일이 없으니 관심이 없었음..

덕분에 광주에서 기분 좋은 1박을 할 수 있었다.



호텔에서 함께한 야식과 함께.. 안녕..ㅎ!

728x90
반응형